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스팅

[창원 맛집/돈가스 맛집] 창원 맛집 가월돈까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음 창원 돈까스 맛집  가월돈까스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창원시민들 중에서도  가월돈까스 모르는 분도 많이 있더라고요. 가월돈까스는 동읍 주남저수지 근처에 위치에 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가월돈까스는 남녀노소 많이 오시더라고요. 중년층, 청년층 등 돈까스는 모두에게 다른 추억을 가지고 있을 거 같네요.
가월돈까스는 겨울에 갔었는데요, 크리스마스 때 갔었어요. 화로에 장작불을 떼고 있더라고요.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장작불 근처에 가니 따뜻하니 좋더라고요.

 

화로를 구경하다가 테이블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주문하기 전에 자리에서 창밖을 보니 그림을 보는줄 알았어요.
아래 풍경이 어떠신가요?  넋 놓고 보다가 이제 주문해야겠다 해서  메뉴판을 보기 시작했어요.

자리에 앉아 바라본 전경

제가 메뉴판을 찍는다는게 깜빡하고 음식 사진만 찍었네요. 저는 깐풍돈까스, 여자친구는 치즈돈까스를 먹었어요.
비주얼 한번 감상해보시죠! 돈까스 크기도 생각보다 엄청 크고,  밥도 저렇게 계란이랑 같이 나와요!
겨울이라고 후식을 귤로 미리 주셨네요. 아무튼 최근에 먹었던 돈까스 중에서 가월돈까스는  맛있고, 근처 풍경도 정말 좋았습니다.

깐풍돈까스

치즈돈까스도 비주얼이 괜찮죠~?  구성은 동일하고 돈까스만 다르기 때문에 개인 취향에 따라 돈까스를 주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매일 회사에서 나오는 돈까스만 먹다가 오랜만에 제대로 된 돈까스를 맛있게 먹었네요.

치즈돈까스

식사 다 하시면 근처에 주남저수지가 있는데, 그 근처에 카페도 많이 있어서 티타임 가져셔도 좋고, 주남저수지를 산책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한 번씩 생각나면 한번씩 들러야겠어요.
마지막으로 가월돈까스 앞에 주차장은 생각보다 비좁아서 주차하기 힘드실 수 있어요.  저는 오픈 시간에 거의 맞춰가서
여유 있게 주차를 했었는데요, 붐비는 시간에 가신다면 조금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어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3월 1일부터 휴무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얼른 코로나가 사라져서  모두들 즐거운 일상을 가지시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