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스팅

포프베베 아기 비데 세면대형 사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챌린지맨입니다.

오늘은 1년 전에 구매하여 사용하였던 포프베베 아기 비데 세면대형 사용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욕조형을 이전에 구매하여 많이 사용해보았지만, 욕조형에서 엉덩이를 씻기는 게 생각보다 쉽지않았습니다. 그래서 세면대형을 추가로 구입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욕조형 구매 시에 기본적인 구성품을 구매하여서 세면대형은 세면대에 추가되는 구성품만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래 사진과 같이 지지봉, 아기 비데가 안착되는 부분, 세면대 고정을 위한 고정품으로 구성됩니다.

설치 방법은 메뉴얼을 보면서 하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습니다. 포프베베 세면대형의 경우 아래와 같이 스티커를 부착하는 부분이 있고, 스크류 볼트를 통해 고정하는 부분으로 나뉘어 집니다. 이를 작업하기 위해서는 세면대에 우선적으로 가설치를 하여 비데 부착되는 부분의 각도 설정이 필요합니다. 각도 설정 이후에 스티커 부착, 고정 순서로 작업을 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을 위에서 언급드렸던 가설치 사진입니다. 비데 부착 부위의 가설치가 이루어 지고, 이 상태에서 비데 부착 위치를 먼저 볼트로 고정을 하게 됩니다. 고정이 완료 되었다면 본격적으로 고정 볼트를 이용하여 고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설치 제약 조건은 세면대의 형태에 따라서 설치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포프베베에서는 해당 내용을 설명해주고 있기때문에 조금이라도 헷갈린다면 상담받고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래 사진은 완성 사진인데요, 사실 저는 세면대형 사용하기 전에는 고민이 많았답니다. 혹시나 이게 고정이 잘 안되면 문제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있었지만, 직접 설치해보고 사용해보니 그런 걱정은 없었습니다. 고정을 단단하게 하고, 비데를 설치하면 그렇게 불안하지 않습니다. 아기를 올려놓고, 엉덩이를 씻을 때는 꼭 핸들 부분을 닫아서 아이가 좌우로 움직이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설치할 때 단단하게 잘 고정하고, 비데 사용 시 핸들 고정만 잘 해주면 포프베베 세면대형의 사용 후기는 만족스럽습니다. 한가지 불편했던 점은 세면대 앞으로 나오다 보니 비데를 분리해도 처음에는 손 씻을 때 조금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세면대 옆으로도 설치할 수도 있는데, 보통의 경우는 세면대 옆에 성인용 변기가 있어 또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였습니다. 대체적으로 사용후기는 아주 만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