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포스팅

부산 광안리 센트럴 베이 호텔 숙박

반응형

안녕하세요, 첼린지맨입니다.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있는 센트럴 베이 호텔 숙박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답답한 마음에 오션뷰 호텔을 예약하였고, 일몰과 일출을 보면서 힐링을 하고 왔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네비게이션에는 '센트럴베이' 라고 입력하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호텔 위치는 딱 광안리 한복판이라서 괜찮고요, 주차는 타워주차라서 한대씩 순차적으로 주차를 하다보니 시간은 약간 소요됩니다. 그래도 엄청 오래 걸리지 않으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될 거에요. 광안리에는 주말에 사람이 엄청 많은데, 저희는 숙소에서만 있었어요. 집에만 있기에 답답했기에 이렇게 나와서 호텔에서 오션뷰를 보게 되었어요. 방을 안내받고, 처음 방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침실이 나옵니다. 저희 방은 트윈룸으로 침대가 두 개 있었어요. 테라스는 별도로 없고, 바다가 보이는 유리창만 있습니다. 그래도 커튼만 걷으면 광안대교와 광안리 앞바다가 보이기때문에 보는 것만으로도 참 좋았습니다.

방 안에서 창 밖을 바라보면 아래 사진과 같은 뷰가 보입니다. 숙소 가격은 10만원 대였고, 이 정도 가격이면 가성비가 좋지 않나요? 아래 바다 사진 보고 힐링하고 가세요~

세면대, 욕조, 화장실은 각각 분리되어 있고, 저기 안에 보면 간단한 어메너티가 있어요. 욕조에 몸 담그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목욕을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근데 왠만한 덩치 큰 남자들한테는 약간 작으니 이 점은 참고해주세요. 하루종일 호캉스하면서 방에서 티비보고, 하고 싶은 거 하고, 배달 음식 시켜먹으면서 하루를 잘 보낸거 같네요.

혹시나 광안리에서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또는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바다 근처 숙소를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코로나이기때문에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는 것은 조심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