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스팅

브라운(Braun) 시리즈 9 9345s 전기 면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브라운(BRAUN) 시리즈9 (Series 9) 면도기에 대한 사용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를 포함한 수염이 많으신 분들은 일반적으로 5중날 면도기를 선호하실 겁니다. (물론 저만 그래왔던 것일 수도 있고요^^) 왜냐하면 수염 밀리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선호해 왔던 것이죠. 하지만 최대 단점이 면도기 날 교체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는 점이에요.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고 5중날 4개입 구매하는데 드는 비용이 보통 2만원 ~ 2.5만원 정도입니다. 5중날을 사용하다보면 교체를 자주 해주어야 되는데요, 저처럼 이런 고민들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전기면도기 구매를 고려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독일 브라운(BRAUN) 전기 면도기 사용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사실 브라운이라는 회사를 잘 몰라서 처음에 구매를 하기 전에는 좀 망설여졌는데요. 생각보다 유명하더라고요. 아래는 언박싱 전의 사진입니다. 뭔가 마음에 들거 같은 기분이 드는군요.

언박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언박싱 했을 때, 구성품은 생각보다 간단하게 들어있어요. 면도기, 커버, 사용설명서, 충전기(사진에서 빠져있네요^^)가 들어있습니다. 제가 수염이 많다보니 저의 여자친구가 선물로 줬는데요, 면도하는 부분의 날을 물로 세척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점이 신선했어요. 단, 제품이 구동되는 상태에서 물로 세척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충전을 하면서 면도를 하면 안되고, 충전기와 분리를 한 다음 사용을 해야합니다. 이러한 점이 간단하게 그림으로 표현이 되어있었는데요, 아마 사용설명서를 잘 읽지 않는 분들을 위해 꼭 필요한 핵심내용을 그림으로 표현해 주었네요. 이 두가지가 제품 사용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제품 Spec.을 한번 살펴볼까요? 우선 5헤드, 전기 충전식이고, 1시간 충전 후, 1시간을 사용할 수 있네요. 면도시간은 그렇게 길지 않으니 한번 충전하면 꽤 오래 쓸 수 있습니다. 건식과 습식 모두 사용할 수 있고 면도기 전체가 방수가 되네요. 그리고 저는 예전에 전기면도기를 사용한 적이 있는데, 사용하면 피부가 너무 빨개지고 따가웠던 경험이 있어요. 그게 싫어서 일반 면도기를 사용하였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도 전기면도기 사용하기에 약간 망설임이 있었지만, 선물로 받았으니 사용을 해봤어요.

사용후기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피부 상하는 것도 없고, 따갑지도 않았습니다. 면도는 정말 잘 되었고, 면도기 날 부분도 그냥 제품 구동할 때, 물로만 세척하면 되서 정말 간단하더라고요.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에서도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저는 9345S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했어요. 가격이 대략 23만원 정도 했고, 인터넷가를 알아보면 대략 20만원 초반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저처럼 면도를 자주해야하는 수염이 많은 분들은 5중날 구매하는 돈을 절약해서 전기면도기 구매를 한번 고려해보세요. 저도 처음에는 망설여졌지만, 사용하면서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세척도 편하고, 사용도 편하여 만족스럽네요. 오늘은 독일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9에 대한 사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