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여행- Travel/일상-daily

휴대용 캠핑용 여행용 Voar 분유 포트기 VO-KI014 구매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첼린지맨입니다.

오늘은 최근 육아를 시작하면서 내돈내산한 Voar 포트기 VO-KI014 구매 사용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보아르 포트기의 가장 좋았던 점은 크기, 가격, 온도 조절인거 같습니다. 

우선, 언박싱을 하면서 하나씩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정말 많은 제품들이 포장을 깔끔하게 해서 보내주는 거 같습니다. 보아르 포트기도 위의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서 받았습니다. 박스를 열면 상품설명서, 포트기, 전원선, 보관 커버로 구성품이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심플한 포트기처럼 구성품도 딱 필수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포트기를 보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엄청 작게 보이지 않나요? 이렇게 작은 포트기를 잡아서 위로 들어올리면 실리콘 부분이 나타나면서 늘어납니다. 그러면 물의 양을 많이 넣어서 끓일 수 있겠죠? 실리콘 재질을 사용하다보니 내열성도 좋고, 탄성도 있어 좋은 거 같습니다. 또 손잡이가 보이시나요? 보관 시에는 아래 사진처럼 돌려서 포트기 면쪽에 붙임으로써 부피를 줄일 수 있죠. 그래서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좋은거 같습니다.

손잡이를 돌리면 열림과 닫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능으로는 물끓임, 세척, 보온이 있습니다. 물끓임은 100도까지 물을 끓인 후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기능입니다. 세척 기능은 100도로 3분정도 끓이고 전원을 차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음식을 해먹게 위해서는 물끓임 기능을, 포트기 세척을 위해서는 세척 기능을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또한 보온 기능이 있어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하여 몰을 보온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는 기능에 대해서 설명했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면 포트기 사용 후, 접어서 커버에 쏙 넣어주면 휴대용으로 정말 부피가 많이 감소한 포트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아르 포트기 구매 사용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아주 간편하면서도 편리한 휴대용 캠핑용 여행용 포트기 인거 같습니다. 최근에 육아를 시작해서 여행용으로나 캠핑용,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분유도 먹일 수 있어 아주 좋은거 같습니다. 이만 내돈내산 보아르 분유 포트기 VO-KI014에 대한 리뷰를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