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여행- Travel/여행 - Travel

서울 김포공항 근처 숙소 코드야트 바이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반응형


안녕하세요, 첼린지맨입니다😎

제가 서울 김포공항 근처 숙소인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는 머문지 꽤 됐는지 이제야 숙박 후기를 남기네요.

보타닉 파크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조해주세요.

9호선 마곡나루역과 공항철도 마곡나루역이 지나가고 있는 위치에 있고, 김포공항도 가깝습니다. 지난 5월에 갈 일이 있어서 숙소를 예약하게 되었고, 공항 근처로 찾아보다보니 괜찮은 숙소는 최신에 지은 메리어트밖에 없어서 1박 하게 되었습니다. 호캉스용도 아니고 정말 숙박으로 예약했다보니 저녁 9시가 넘어서 숙소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저희는 트윈 침대로 예약했고, 우선 룸에 들어가시면 깔끔하게 정리된 침대를 보실 수 있어요. 역시 최신 호텔이다보니 지저분하지 않고, 깔끔한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룸에 들어가자마자 샤워실/화장실, 그리고 신발장을 만날 수 있고, 조금 더 들어가면 침실이 있어요.

침실에는 탁자/의자가 비치되어 있고, 텔레비전도 벽걸이도 설치되어 있어요. 뷰는 아무래도 그냥 시티뷰밖에 없지만 그래도 아늑하니 괜찮습니다.

침실의 침대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찍은 사진이에요. 벽에는 액자가 걸려있고, 개인 조명도 있어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화장실/ 샤워실 구조는 일단 위 사진과 같고, 왼쪽 옆에 샤워실이 위치해있어요. 어메너티는 기본으로 주는 칫솔,치약, 비누, 면도 킷 등등이 들어 있고, 안쪽 샤워실에는 샴푸, 바디 샤워, 컨디셔너가 배치되어 있어요.

코드야트 바이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신식이라 깔끔하게 좋고, 가격선도 10만원 대라서 가성비로 따지는 괜찮은 거 같습니다. 물론 위치가 강서구이다보니 저처럼 김포공항 근처에서 숙소를 구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려해볼만 할 것 같습니다. 어메너티나 구성들은 보통 다른 호텔과 비슷하고 특별한 것은 없어요. 단지 신식이라는 점과 김포공항이 가깝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그럼 코드야트 바이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숙박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