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여행- Travel/여행 - Travel

[가산디지털단지/와인바/분위기맛집] 레이크 스튜디오(Lake Studio)

반응형

안녕하세요,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가산 디지털 단지 근처 와인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2018년 여름에 다녀왔는데요, 정말 분위기가 좋아서 리뷰합니다. 우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내부 사진입니다.

스튜디오 레이크 내부 사진
스튜디오 레이크 내부사진

무드등이 정말 무드있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여름 저녁에 갔는데, 먹고 나와도 날이 밝아서

좀 뭔가 이상하긴 했지만, 아무튼 그만큼 무드가 있기때문에 여자친구와 함께 가면 정말 좋아할거라 확신합니다!

모스카토 간치아 샷

스파클링이 들어간 모스카토 간치아 보틀로 시켜서 먹었어요.

요즘에 소주보다 와인이 더 당기더라구요. 와인은 먹고 나서 금방 해소가 되서 저에겐 오히려 더 맞는거 같습니다!

모스카토 간치아 샷 1

안주를 기다리며 간치아 샷 찍고, 한잔 드링킹했어요.

그러면서 내부 사진도 찍고, 여자친구랑 누가 더 사진 잘 찍나 내기하고 놀았네요.

레이크 스튜디오 내부 전경

안주 겸 식사로 브리 치즈구이랑 고르곤졸라 먹었어요. 와인이랑 곁들여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메뉴 - 고르곤졸라,브리 치즈구이

다음에 또 가산가면 레이크 스튜디오 들러서 또 먹을 생각입니다! 한번씩 생각이 나네요.

오늘의 먹거리 Review는 여기까지!

반응형